부가 가치란, 기업 활동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가치로 부가적인 가치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최소한의 경영 자원으로 최대의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키엔스가 생각하는 경영의 원칙입니다.
표면화된 니즈를 추구해서는 진정한 의미에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은 만들 수 없습니다. 고객 자신도 생각하지 못한 제품을 기획·개발해 나가는 즉, 잠재 니즈·실제 니즈를 추구할 때 새로운 시장이 탄생합니다.
키엔스의 영업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과제 해결의 아이디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하면 확실한 해결책을 제안해준다」라는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과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